일 상 을 스 팀 으 로, 스 팀 페 이 코
안녕하세요. 스팀라이프를 즐기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
얼마전 앤블리 @annvely 님이 차량용 방향제를 판매하셔서 냉큼 구매해 보았습니다.
운전자도 멀미를 한다.
어릴적부터 멀미가 심했던 저는 차만 타면 음식을 게워내기 일쑤였어요. 지금도 차만 타면 빨리 잠들려고 노력하고, 장거리 여행에는 멀미약을 꼭 먹곤 합니다. 그런 제가 어릴적부터 희망을 품었던 말이 있었어요.
희망적인 한마디에 면허를 따고 틈만나면 운전대를 잡겠다고 고집을 부렸어요. 물론 가족들은 불안해하며 운전대를 잘 넘겨주려 하지 않았지만요. 여튼 지금은 혼자 여기저기 잘 다니게 되었어요. 하지만 운전을 하면서 정말 슬픈 사실을 깨달았는데요.
바로 운전자도 멀미를한다는 사실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는 음식을 잘 못 먹고 체한거라고 생각했는데 종종 운전을 하면서 속이 안좋고 어지럽고.. 그러다 검색해 보니 제가 잘 못된 상식을 갖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운전자는 멀미를 안하는게 아니라 덜 하는 거라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낙 제가 심한편이라)
운전도 내가하고 멀미도 내가하고...흙
멀미 방지 방법 : 차를 향기롭게
그나마 멀미를 덜 하는 방법으로 차 냄새를 향기롭게 하는 것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유독 제 차에는 방향제가 많은 편인데요. (그렇다고 많이 향기롭지는 않지만 ㅋㅋㅋㅋ ) 얼마전에 앤블리님이 스팀방향제를 만드셔서 기쁜 마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0/ 스팀잇 관련 제품인 만큼 결제는 스팀페이코로 진행을 했어요!
이제는 스팀페이에 너무 익숙해져서 결제과정이 참으로 간단하게 느껴집니다 0/ 방향제 많이 사고 싶었는데 요즘 시세가 좋지 않아서 우선 한개만 구매하도록 합니다! 전에 블랙라펠에서 셔츠를 구매할때가 23스달정도였는데...어서 가격이 쑥쑥 올라서 스팀페이 하는 재미가 다시 생겨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여튼 결제를 마치고 제품이 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립니다 !!!!
방향제 후기
짜잔-! 지난 주 토요일에 드디어 석고방향제를 받았어요! 포장도 너무 귀엽게 되어있어서 받자마자 기분이 좋았답니다 :) 포장을 휘리릭 풀었을때 향기가 훅-하고 퍼져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건 클린코튼향이에요!
귀여워요!!! 제가 처음에 석고 방향제라서 안이쁘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했었는데요. 굉장히 깔끔하고 예뻐서 놀랐답니다. 앤블리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졌어요! 헤헷
클린코튼 향은 향이 쎈건 아니라서 방향 효과가 크지는 않아요. 게다가 저는 다른 방향제와 디퓨저를 함께 쓰기 때문에 클린코튼의 향기가 묻히는 경향도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에어컨 틀어놓으면 은은하게 어우러지는게 정말 좋아요 !! :) 혹시 저처럼 운전하면서 멀미하는 불행한 스티미언이 있다면 앤블리의 석고방향제 구매해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