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인이사벨입니다.
처음으로 포스팅을 하게된 로아프로토콜이라는 코인에 대해서 소개를 해 보려고합니다.
로아프로젝트이란?
LOA PURE @https://loaprotocol.io/
해당프로젝트의 로아 생태계를 구성하는 요소는 LDEX,C2C,P2P,LOA CARD,LOA PAY등이 있는데 몇가지를 설명을 하도록하겟습니다.
LDEX 는?
탈중앙화 거래소를 이야기하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올비트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되며 유틸리티 토큰인 LOA-PROTOCOL코인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위한 거래소입니다.
C2C는?
암호화폐의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을 제공하는 금융서비스이며 자신이 소유한 암화화폐의 소유권을 가지면서 투자나 펀딩등을 통해 추가수익을 실현할수있는 금융 서비스입니다.C2C플랫폼(비트나 알트코인제외)에 스태이킹 월렛을 통해 이곳에 예치 시 추가 수익이 발행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P2P는?
다들 아시는 내용이겟지만 온라인 부동산 담보서비스로 불필요한 방문이나 서류 제출 없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LOA P2P는 LSDT를 지원하며 화폐의 제약을 극복하고 소득세와 투자 한도에서 자유롭다고
합니다. 더불어 신용 조회나 자금 제한 없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투자자나 받는 이 모두 LOA-PROROCOL을 사용 경우 수수료 혜택을 제공받게 됩니다.
이들은 플랫폼에서 서비스하는 카테고리로서 신용정보 조회 없는 대출, 스테이블 코인으로 전세계 화폐 지원 등 현 금융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보이는 영역이다. 이와 함께 LOA CARD와 PAY를 지원해 실생활에 적용하겠다하는 오프라인 생태계 구축도 지원한다고하니, 세계적으로 활발히 이뤄지는 블록체인 실생활화 진행도 함께 준비함으로써, 여러 방면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해볼만 합니다.
LOA-PROTOCOL 코인의 구조적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TYPE은 ERC-20모델이며 총 발행한도는 20억개이며. 토큰 분배에 대한 계획은 공식 홈페이지(https://loaprotocol.io/)를 통해 확인할 수있습니다. 토큰 분배 장표에 따르면 20억개 중 42%는 SALE기간 동안 유통되며 약 8억 4천개가량 집계되며,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비공식적 상장가는 약 30원, 이를 현금 가치로 환산할 경우 25,200,000,000원으로 추산된다고합니다.
어떻게 보면 락업 개념과 동일하며 은행 예금과 같다고 보시면 될것 같으며 기존 알트코인 랍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식은 있었으나 해당 프로제트에서 제시하는 방식은 처음 보는것입니다.
주목할점은 딱하나 최초 코인의 값어치가 아닌 그 시점에 홀딩하는 코인에 대해 보장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최초 1개에 10원이라면 거래소에서 5원까지 떨어지더라도 초기 시점인 10원을 기준으로 출금이 되기 때문에 암호화폐의 가치 하락에 따른 위험성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식이며 이지 지급은 동일 가치의 BTC,ETH,LOA,LSDT 중 선택이 가능 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완벽하게 파악한 것은 아니지만 세계의 시장 흐름에 맞춘 혁신적인 사업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수요와 공급을 플랫폼 내에서 이뤄지게 함으로써 자생적인 확장이 가능한 생태계가 구축되고, 코인의 가치는 상승합니다. 전략적인 설계입니다.앞으로 LOAPROTOCOL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홈페이지:
http://loaprotocol.io/
카카오톡 공식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cjHzKsb
텔레그램 공식 커뮤니티
https://t.me/LOAProtocol_Community
텔레그램 공식 채널
https://t.me/LOAprotocol
텔레그램(kr)
https://t.me/LOAprotocol_KR
텔레그램(EN)
https://t.me/LOAprotocol_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