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밋업 1일차 후기 ♥] 를 이렇게 빨리 쓰게 될 줄이야...

안녕? 오랜만에 가즈아로 글을 써봐야겠어 :) <가즈아없어진거아니겠지?ㅎㅎ>

어제 난 평소와 크게 다르지않게 일 끝나고 집 청소하고 쉬고있었는데 오랜만에 르캉이한테 연락이 온거야!! ㅎㅎ
아니 제주라네..? Upbit Developer Conference가 있다고 하는거야 ㅋㅋ 우와~그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제주래.
그거 알아?ㅋㅋ 제주 사람들은 육지 사람들 오면 꼭 봐야 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런데 중문이지 뭐야ㅠㅠ 너무 멀어...

난 연동 사는데 50키로... 응... 다음에 서울에서 보는걸로 기약하고 아쉬운 맘을 달래고 있는데 글쎄 거짓말처럼.... 못간다고 말하고 5분뒤 친구가 연락와서 중문에 일하러 가야한다고 짜증난다고..!!!! <실화야..?> 그래서 친구 찬스로 바로 중문으로 향했어!!!

@segepark님이랑 @lekang 트레비스님이랑 David 까지ㅎㅎ 사진으로도 알겠지만 너무나 훈훈남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했어.

육지사람들 보니 너무 반가운거있지!? 롯데호텔에서 나의 첫 제주 밋업은 시작되었어. David이 있으니 다들 영어만 사용하는데 너무나도 잘하고 멋있었어.

All You Can Drink라서 우린 열심히 이것저것 다 마셔봤어. 르캉이 앞에 술잔이 쌓여갈수록 더더 재밌었던 것 같아.

열심히 근황토크 하다가 steem 현황과 보상 체계의 변화가 필요하다...의 얘기와 더불어 테이스팀 이야기까지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어. [이제 테이스팀 열심히 써야겠어!!!]

우리 알잖아? 1차에서 끝날 일 없다는거... @segepark님은 당일 일정이셔서 그길로 공항으로 가셨어ㅠㅠ 다음에 서울에서 뵈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근처에 횟집으로 향했어.
중문에는 횟집이 많이 없어. 그런데 르캉이가 엄청 맛집을 찾아냈어.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테이스팀을 통해서 알려주께 :)

David은 한국사람보다 더 한국스럽게 잘먹었어. 간장 밥 만들어서 먹고.. 멍게에 게장에 못먹는게 없는거라~ 신기. 덕분에 우리 각종 해산물들 이름을 영어로 알게 되었어. 고마워 :)


자연산 황돔도 시키고 잡어도 시키고... (감사해요 테이스팀 법카 ☆) 오고가는 술잔 속에 즐거움의 연속이었어. David이 한국에 스티밋 회사를 만들면 좋겠다고 이야기해서.. 우린 제발 네드에게 잘 좀 말해봐!! 그리고 우리 취업시켜주는거지..? 하며 열심히 어필하고 돌아왔어 :)

제주도민 2주차에 제주에서 밋업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 30분밖에 못있을 것 같아 미안.. 이라고 말하고 끝까지 있었던건 함정!! 3박 4일 일정이래 ~~ 이따가 일 끝나고 또 중문으로 갈 예정인데 밤새 재난문자가 6개나 왔어... 갈 수 있을까..? ㅎㅎ 갈 수 있다면 이따가 또 보자 See ya!

다들 출근 잘하고 좋은 하루 보내~~~ :)

예쁜 대문 만들어주신 @wony 님, 손글씨 & 마돈나 멋지게 드려주신 @sunshineyaya7님 모두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