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너무 오랜만에 써서 글쓰는 법을 거의 까먹은 수준이네ㅜㅜ
다른 건 아니고 요즘 글을 너무 안 적고 있고 댓글도 거의 안 달고 눈팅과 보팅만 하다 보니 어떻게 사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셔서... 물론 저는 잘 지냅니다! 근데 고양이들이 별로 안 잘 지내고 있음. 첫째가 많이 아파서 어쩌면 수술을 해야 할지도?
워낙 나이가 많고(아마도 13살 14살쯤) 살이 엄청 찐 고양이(마지막으로 몸무게를 쟀을 때 10kg이 넘었음)라 어지간하면 수술은 피하고 싶음. 마취에서 깨어나지 못할 가능성이 꽤 되기 때문에... 그치만 정 해야 하면 해야겠지!
그래서 돈이 필요할 것 같아 있는 돈 없는 돈 다 끌어모으고 스팀 모아둔 거도 쓰려고 지금 스팀파워 다운을 신청해놨어 결코 스팀잇을 때려치려고 그러는 건 아님! 이웃들 글 읽는 게 즐겁기 때문에 비록 내 글은 안 쓴다 해도 눈팅은 계속할거야ㅎㅎㅎ
헉 쓰다 보니까 하필 요즘 스팀잇 감성글 문제랑 약간 겹치는 것 같아 찔려서 덧붙이는데 이거 보상 거절글이야 보팅하지 말아줘(라고 써놓고 보상 거절 옵션 어딨는지 몰라서 한참 찾음 일단 글을 올려놓고 보상 거절을 해야하나봐) 내가 가난뱅이인 건 사실이지만 고양이 수술비조차 없는 가난뱅이는 아니니까 나한테 막 스달 보내주고 싶어도 보내지 마! 그걸로 치킨을 시켜먹으라구!!!
아무튼 저는 잘 지냅니다! 곧 여름인데 다들 더위 덜 타기를!
안됏 진짜 스달 스팀 보내지마 보팅도 하지마 나한테 보내는 스달 스팀은 다 돌려드릴거야! 첫째 수술이 정해진 게 아니라구 약물치료로 해결이 되면 최대한 수술은 안할 거야 그러니까 마음만 감사히 받을게 마음만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