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코인베네(Coinbene),시스템코인(SistemKoin), 비트잉카(BitInka), 디지털 프라이스 (Digital Price) 총 4곳의 거래소 아시아와 유럽, 남미 등지에서 동시에 IEO를 진행할 예정인 W12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고자합니다.
W12 프로젝트와 코인베네 거래소까지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코인베네 거래소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베네 거래소는 싱가포르 Elite 라는 그룹에 소속된 중국 기업 3개가 2017년에 설립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포스팅 작성 기준 오후 12시 코인마켓캡 기준 상위 10위안에 코인베네 거래소는 트레이딩 마이닝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도 합니다.
W12 프로젝트 IEO는 한국에선 코인베네 거래소를 통해 참여할 수있습니다. W12 프로젝트는 뉴욕 세계 블록체인 포럼 1위 및 최고의 ICO 프로젝트로 선정되었습니다. 강력한 개발팀 및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 에릭슨 (Ericscon), 시티뱅크(Citibank)에 소속된 자문위원 이슈가 있습니다.
W12는 계약 당사자간 신뢰가 필요하지 않고, 모든 과정이 알고리즘으로 관리 및 자동화되고 완전 투명성을 가지고 있는 분산식 인프라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리스크를 줄이고, 사기행위로부터 보호하며 중개자를 없애고 비영리 부문, 프라우드 펀딩, 부동산, STO, 전자 상거래 활동에 대한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W12 프로토콜 요소는 이렇습니다. 대상의 토큰화, 유동성 증가, 투명성 보장, 거래 과정에 실수가 없도록 실시하는 검사등 다양한 목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자금을 조달하는 과정 자동화 및 비용 감소를 위한 스마트 컨트랙트. 외부 정보의 디지털화 및 확인, 계약 조건 실행 관리, 프로젝트 로드맵의 주요 단계 완성 관리를 위한 오라클. 초기비용 및 기술적인 특별한 지식 없이 자동화된 기반으로 효율적인 자금조달 플랫폼 입니다.
탬플릿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작성, 탈중앙화된 자율조직(DAO)의 창설과 관리, 탈중앙화된 오라클 네트워크의 적용, 각 프로젝트에 대한 토큰 발행, 프로젝트 로드맵의 단뎨 구현에 대한 토에, 탈중앙화된 에스크로가 프로토콜에 포함되어있습니다
W12 토큰은 스마트계약 구성 및 실행, DAO 관리 그리고 탈중앙화된 오라클 네트워크 운영을 위해 블록체인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으로 토큰 W12는 수수료 없이 즉각적인 입금/ 출금 및 사용자간 국제 거래를 제공합니다.
W12 런치패드를 포함한 주요 플래폼 프로젝트 자금조달은 W12 토큰을 수행하게 되며, W12 토큰을 사용할때 사용자는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중국, 한국, 러시아, 미국, 베트남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되는 W12 프로젝트는 코인베네 거래소에서 IEO를 참여할 수있습니다. IEO 시작시간은 April 29,2019,15:00 GMT+9 입니다. W12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투자자분들께선 IEO 시작시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W12 홈페이지
https://tokensale.w12.io/kr/
W12 깃허브 주소
https://github.com/w12-platform
W1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12.io/
W12 미디움
https://medium.com/@w12_io